공지사항커뮤니티 > 공지사항
제 목 [필독] 연말연시 출고 및 휴무 안내 작성일자 2016-12-23 오전 11:25:47

 

안녕하세요.

 

 

1. 물류센터 휴무

 

미국 12/26 월요일과 1/2 월요일은 크리스마스 및 새해 휴일이 일요일인 관계로 대체 휴일입니다.

 

해당일에는 미국내 배송사의 배송업무가 없으며 물류센터의 입출고 작업도 없습니다.

 

 

2. 출고 예상

 

12/26, 1/2 휴일 및 연말연시로 인해 항공사로부터 극심한 스페이스 부족 현상이 예상된다는 통보를 받았습니다.

 

1) Live lobster 및 대형 Express 물량으로 heavy back log 상황

2) 일반 화물 물량 지연 불가피, 상황에 따라 최대 3~5일 지연 가능성

3) 1월도 공급 부족 상황 지속 예상

 

위의 내용은 대한항공으로부터 안내받은 내용이고 아시아나항공 역시 같은 상황으로 예상되며, 사이트에서 출고완료로 표시되어도 실제 항공기 선적은 늦어질 수 있습니다.

 

 

3. 합산과세 주의 당부

 

예년을 참고할 때 위에 안내해드린 2주일동안에는 항공기 선적이 뒤죽박죽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.

 

물품수령이 늦어지더라도 이전 출고완료건이 국내도착한 걸 확인하신 후 결제하셔야 합산과세를 피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앞으로도 좋은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 

올 한해 직구탑을 사랑해주신 고객님들 모두 감사합니다.